2013년 11월 8일 금요일

젠스타자기소개서 젠스타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_젠스타 합격 자소서 샘플_젠스타 leasing 공채 입사지원서

젠스타자기소개서 젠스타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_젠스타 합격 자소서 샘플_젠스타 leasing 공채 입사지원서
젠스타(Leasing).hwp


목차
자유양식

본문
저의 생활신조는 책임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8년이라는 세월 동안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해 그 선택이 옳은 일이건, 옳지 않은 일이건 그 일에 대해 책임을 지고 살아왔습니다. 저는 매우 긍정적인 성격으로 사람을 만나는 일을 좋아합니다. 사람을 만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하 생략)

본문내용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해 그 선택이 옳은 일이건, 옳지 않은 일이건 그 일에 대해 책임을 지고 살아왔습니다. 저는 매우 긍정적인 성격으로 사람을 만나는 일을 좋아합니다. 사람을 만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각종 기념일을 챙겨 선물을 하기도 합니다. 주로 사람들을 만나 즐겁게 이야기 하는 것을 통해 스트레스를 풉니다. 단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맺고 끊음이 분명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가끔 냉정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면은 기업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오히려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정을 다하는 자세로”
제 장점으로 내세우고 싶은 것은 주어진 일에 열정을 다한다는 것입니다. 대학교 2학년 시절 중소기업 공모전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중소기업 한 군

하고 싶은 말
젠스타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

젠스타에 대해 철저하게 분석하여 퇴고과정을 거쳐 공들여 쓴 자기소개서 입니다.
지난 몇 년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하여 몇 번의 수정을 거쳤습니다.
또 기업기념과 인재상을 고려하여 이목을 끌만한 단어들로 구성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진부한 자료와는 격이 다른 예문입니다. 반드시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