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8일 금요일

굿어스자기소개서 굿어스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굿어스 합격 자소서 샘플 -굿어스 서버담당 공채 입사지원서

굿어스자기소개서 굿어스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굿어스 합격 자소서 샘플 -굿어스 서버담당 공채 입사지원서
굿어스(서버담당).hwp


목차
1.성장과정

2.성격의 장단점

3.지원동기

4.학교생활

본문
1.성장과정

“강한 책임감을 가진 사람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저는 심한 박치임에도 불구하고 1학년 소모임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룬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첫 공연에 맞춰 4번째 순서의 드럼을 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독한 박치인 제게 모든 악기를 조율하는 드럼연주는 무리였기에, 처음 연습은 엉터리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이에. (이하 생략)

본문내용
공적으로 이룬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첫 공연에 맞춰 4번째 순서의 드럼을 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독한 박치인 제게 모든 악기를 조율하는 드럼연주는 무리였기에, 처음 연습은 엉터리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이에 저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날 이후 저는 하루에 2시간씩 꾸준히 드럼 연습을 했습니다. 일정한 박자를 유지하기 위해 심지어 드럼 박자를 암기하듯이 했고, 그 결과 실수 없이 만족스런 공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과 선배와 후배들이 드럼 말고 다른 악기를 연주하면 어떻겠냐고 제안했을 때 그 제안을 수렴했다면 오히려 가벼운 마음으로 공연에 참여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맡은 역할에 대한 책임을 완수하고 싶어서, 끝가지 포기하지 않고 완벽하게 드럼을 칠 수 있었습니다.
2.성격

하고 싶은 말
굿어스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

굿어스에 대해 철저하게 분석하여 퇴고과정을 거쳐 공들여 쓴 자기소개서 입니다.
지난 몇 년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하여 몇 번의 수정을 거쳤습니다.
또 기업기념과 인재상을 고려하여 이목을 끌만한 단어들로 구성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진부한 자료와는 격이 다른 예문입니다. 반드시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