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3일 일요일

2013년 한국투자증권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자소서 견본!!!!

2013년 한국투자증권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자소서 견본!!!!
한국투자증권회사.hwp


목차
목차

1. 자기소개(500자 이내) :

2. 한국투자증권이 나를 뽑아야 할 이유 : 지식,능력,특기 사항 등(500자 이내)

3.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기술해 보시오.(500자 이내)




본문
2. 한국투자증권이 나를 뽑아야 할 이유 : 지식,능력,특기 사항 등(500자 이내)

귀사 한국투자증권은 고객과의 신뢰, 고객의 감동 , 고객만족의 극대화라는 경영이념으로우선적인 가치가 고객에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제가 스티브잡스에게서 배운 경영철학이나 직업가치와 유사 합니다.

저는 금융과 관련한 자격증은대학기간동안 2개를 취득하였으며, 전공은 경영학이어서 금융과 밀접한 학과일 것입니다. 자격증은 하나는 자산관리사이고 하나는 파생상품 투자상담사 자격증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격증은 하나의 기술적 요인에 지나지 않는다고 보며 그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이 제 월급을 준다는 의식입니다. 실로 고객이 없다면 회사도 제 월급을 주지 못하는 것이니까요



본문내용
00자 이내)
3.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기술해 보시오.(500자 이내)
1. 자기소개(500자 이내) :
애플의 창시자 <스티브 잡스>는 “소비자가 즐거워하는 제품을 만들고, 세상을 바꾸기 위하여” 기업을 운영한다는 비젼을 가 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이 가치를 무척이나 귀중히 여기며 경영대학을 다녔습니다.
저는 남해안 한 도시에서 식당영업을 하시는 부모님 슬하에 1남 1녀의 장남으로 태어나 어릴 적부터 식당 심부름, 식당 보조 서빙 등으로 고객응대를 몸으로 체득한 열정과 비젼이 있는 청년입니다. 고객이 즐거워하고, 고객이 속한 세상을 보다 신뢰 있는 세상으로 바꾸는 데는 잡스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지요. 저도 그 일익을 담당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런 꿈과 열정이 저에게도 있습

하고 싶은 말
고객과의 신뢰, 고객의 감동, 고객만족의 극대화라는 경영이념으로
한국금융 증권계에서 이름을 얻고 있는 한투기업에의 입사지원 자기소개서 샘플입니다.
참고하셔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면 한투 입사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성공입사를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